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사님, 감사님, 원장님, 그리고 직원 여러분과 많은 후원자 여러분께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신승남 이사장님께서는 서울과 목포를 오가며 무료봉사를 6년간 해주셨습니다정말 감사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예를 표합니다80세를 맞이하여 죄송한 마음에 부족하지만 후임을 맡게 되었습니다그동안 윤기 이사장 뒤에서 협력해 왔습니다훌륭한 임원님들 덕분에 공생복지재단이 오늘날처럼 발전해 올 수 있었던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이사장을 맡기로 결심할 수 있었던 것은 이사님들이 훌륭하시고 신뢰하는 원장님과 직원들을 믿기 때문입니다저는 공생원과 서울에서 10년을 생활하고 1982년 일본에 온 이래 공생복지재단 도쿄사무소장으로 시작해, 일본 사회복지법인 마음의가족 설립이사사카이 고향의집 시설장, 고베 시설장, 교토 시설장, 도쿄 시설장, 그리고 총괄이사를 역임해 왔습니다그리고 그동안 윤기 회장님께 비전을 가지고 사는 것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미숙하지만 성실, 정직, 그리고 절약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도해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

이사장  타우치 후미에(田内 文枝, TAUCHI FUMIE)


 

 



 

복지는 문화와 사랑입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복지의 근본입니다.

사랑은 우리가 갚아야 할 빚입니다. 

“사랑의 빚”, 이 짐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어 지고 싶습니다. 

 

 지난 90여년간 아동복지, 장애인복지, 직업전문학교, 정신보건복지, 노숙인복지, 저소득층 자립 등 시대와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복지활동을 선도하며 모두가 행복하게 공생하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재일동포 고령자 지원을 위하여 일본 현지에 사회복지법인 『마음의 가족을 설립, 재일동포 고령자의 편안한 안식처인 『고향의 집 만들기 운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공생복지재단은 사람을 사랑하고 이웃을 섬기는 재단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후원자 여러분과 더불어 함께 가기를 소망하며 하나님의 은총이 여러분들께 언제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

회장  윤 기(田內 基, TAUCHI MOTOI)


개인정보취급방침 상단으로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28번길 2(죽교동)

TEL : 061)243-1928 | FAX : 061)247-1930

Copyright © gongsaeng. All rights reserved.

후원전용계좌 광주은행 600-107-432445(예금주 :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 농협은행 301-0210-5064-31(예금주 :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 기부금 영수증 등 후원내역 관리를 위해서 계좌입금 후 연락부탁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